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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 20대의 활동이 가장 많은 페이스북의 브랜드 계정을 개설하여

브랜드의 상품, 서비스, 소식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고 홍보하는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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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2가지 채널은 타겟층 차이가 있으며 브랜드 특성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며 

반응도와 파급력, 채널 성장을 고려했을 때 일반적으로는 인스타그램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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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획 컨텐츠 를 통한 기존 고객 관리 스폰서 광고 를 통한 잠재 고객 유입까지! 

무엇보다 단발성 홍보에 그치지 않고 브랜딩이 쌓여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채널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컨텐츠 노출과 스폰서 광고를 진행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상승은 있지만, 팔로워를 구매를 통한 인위적인 보장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수많은 SNS 채널 운영 노하우채널의 특성을 고려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구성한, 페이스북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오직 유어플랜만의 6가지 구성! 



먼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이 이루어지며,

담당자가 배정되어 각 프로세스별로 필요한 부분들을 알맞게 안내드리며 진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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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태그 기능 활용 및 추가 마케팅 활용도(픽셀을 활용한 리타게팅 등)을 감안했을 때 자사몰 제작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자사몰이 아닌 오픈 마켓, 블로그 마켓, 네이버 스마트 스토를 활용한 판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자사몰 구축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주기 때문에 단순 판매 뿐만 아니라 점진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은 전문가와 함께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구성과 디자인으로 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유어플랜에서는 상품의 카테고리 및 컨셉에 알맞은 맞춤형 구성과 디자인을 제공하는 쇼핑몰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쇼핑몰제작 바로가기]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2020년 8월 이후 정책이 바뀌어 쇼핑태그 검수 과정상 광고주님께서 자사몰을 보유하셔야 도메인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쇼핑태그를 클릭해서 스마트 스토어로 이동하는 페이지들을 보셨을 텐데, 이 부분은 아쉽게도 정책이 바뀌기 전에 등록 되어있던 페이지입니다.

 (예시) B구성 선택 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스토리채널 각각 4건씩 업로드 희망


불가합니다.

스폰서광고의 예산은 얼마든지 추가하실 수 있으며, 추가에 대한 관리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폰서광고 및 예산을 제외하고 진행을 희망하실 경우 제외해드릴 수 있으나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컨텐츠 계획서에는 광고주님의 업체의 주력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틀을 잡아주시면 되시며, 해당 내용은 담당자가 확인하여 내용 및 이미지의 제작방향을 검토하여 계획서의 완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페이지 세팅 및 이벤트 등 상황에 따라 1주정도 지연될 수 있으나 페이스북 올인원 서비스는 기본 1개월을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개월 구성을 2~3주로 빠르게 업로드될 수 있도록 진행을 도와드릴 수는 있으나, 2~3개월에 걸쳐 진행될 경우 페이지 활성화가 매우 지연되고 구독자들 또한 활성화되지 않는 페이지에 매력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이탈률이 매우 높아질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계신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으신 경우, 페이지를 생성하여 기본적인 정보 설정 및 프로필, 타이틀 이미지를 제작하여 기본적인 세팅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