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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노출 순위는 보통 설정하는 1. 입찰가2. 광고하실 광고주님의 사이트와 키워드의 연관도3. 지난 광고에 대한 평가를 반영한 품질지수에 따라 노출 순서가 결정되고 있습니다.

※ 네이버의 경우, 광고 노출 순위가 높은 10개의 광고가 파워링크 영역에, 11위부터는 비즈사이트 영역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많이 찾지 않는 일부 키워드의 광고는 최대 3개까지만 노출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거래소 및 통상적 채굴기 판매와 채굴 서비스 대행 등에 대해서는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법률에 따른 인/허가 없이 다단계 행위가 의심되거나, 투자를 매개로 하는 유사수신행위 콘텐츠 등이 확인되는 경우에는 광고 진행이 불가하며, 다단계가 의심되는 내용 또는 월 수익금 지급 및 고수익 보장, 회수 보장, 고리의 이자 지급 등 유사수신행위를 영위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문구가 사이트 내에 있는 경우 광고 진행이 불가합니다.

포털사이트별로 광고 노출을 희망하시는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입찰가와 노출순위는 담당자가 광고 세팅 시 광고주님의 예산 및 업체의 특성에 알맞게 설정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경쟁 업체의 입찰가 설정에 따라 순위에서 밀리거나 또는 광고주님의 일 예산이 모두 소진된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희망하시는 키워드가 광고 규정에 맞지 않거나, 광고에 노출될 홈페이지와 연관성 없는 키워드의 경우 광고 검수에서 거절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검색광고의 경우 영업일 기준 2~7일 이내로 키워드 목록을 취합하여 보고드리고 있으며, 해당 목록을 광고주님께서 확인 후 컨펌해주시는대로 광고 세팅을 진행합니다.

세팅이 완료되면 영업일을 기준으로 3일 이내로 광고 검수가 진행되며, 검수 및 예산 입금이 완료되면 광고가 진행됩니다.

플랜 | 배희숙 | 619-30-00437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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