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방문체험단 블로그배송체험단 인스타배송체험단
일주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
×




포털사이트의 제품명 검색결과 화면 중 쇼핑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상품으로,

상품성과 가격에 경쟁력이 있다면 투자 대비 효율이 매우 높은  쇼핑몰 필수 마케팅입니다. 

네이버쇼핑검색광고

01

02

03

04


총 5가지의 상품이 있으며 포털사이트와 상품 특성에 따라 노출 위치가 모두 다르지만 

 경쟁 입찰을 통해 상위 노출 이 되는 것은 5가지 상품 모두 동일합니다! 

01

02

01

02

01

02

01

02

정상적인 광고 대행사라면, 네이버와 다음은 별도 수수료를 받지 않기 때문에 

비용 비교가 아닌 대행사의 실력과 경험을 보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담당자가 배정되어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01

arrow

02

arrow

03

arrow

04

arrow

05

arrow

06

arrow

07

btn

유어플랜에서 제작해드린 쇼핑몰이 아니라면 입점 대행은 도와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네이버 쇼핑 입점 안내 바로가기] / [다음쇼핑하우 입점 안내 바로가기]

광고주님의 예산에 따라 상품별로 입찰가를 설정하고, 설정된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네이버에서 검수한 후 노출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상품에 따라 경쟁 업체에 비하여 입찰가나 품질지수가 낮은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상품과 키워드의 연관도가 낮다고 판단된 경우 광고 상품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연동(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와 상품명 등 상품 정보를 정확히 등록해주시면 연관도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쇼핑몰검색광고의 경우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로 세팅이 완료되며, 영업일을 기준 3일 이내로 광고 검수 및 예산 입금이 완료되면 광고가 진행됩니다.

쇼핑검색광고는 등록된 상품의 카테고리나 정보와 소비자가 검색하는 키워드의 연관성에 따라 자동 노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노출 키워드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수많은 업체가 준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효과가 좋기 때문이며, 단면적으로만 보더라도 쇼핑 페이지에서 상위노출이 되기 때문에 효과가 나쁠 수 없습니다.

소비자에게 우선적인 선택지가 되었음에도 구매전환률이 낮은건 제품의 매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광고는 입찰가와 검색 키워드의 연관도(검색니즈, 검색 후 구매 패턴 및 카테고리 등의 검색 데이터)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사이트검색광고와 달리 최상위 입찰가로 설정이 되더라도 포털사이트별 노출 기준에 따라 최상위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문의하기

플랜   |   배희숙   |   619-30-00437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82

유어플랜의 자료를 무단 사용하는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

플랜        |        배희숙        |        619-30-00437        |        마전들로82       |       유어플랜의 자료를 무단 사용하는 광고 대행사들은 별도의 안내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