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쇼핑몰 검색광고란?

필요한 제품을 검색한 소비자들에게 노출되는 

광고 상품으로, 투자 대비 효율이 높은 마케팅입니다! 


Q2 어디에 노출이 되나요? 

포털과 상품 특성에 따라 노출 위치는 다르지만

2가지 모두  경쟁 입찰  을 통해 순위가 정해집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통합검색 '네이버 쇼핑'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 쇼핑검색 '상품 리스팅'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 진행가능업종 : 대부분의 판매 가능 상품

 구글 스마트 쇼핑

· 쇼핑 이미지 영역 기본 5개(최대 30개) 우측 최대 9개

· 모바일 최상단 기본2개 (최대 30개) / 상품 리스트 영역

· 진행불가업종 : 성인용품, 무기류, 무인증 제품, 무형상품, 직구, 병행수입 등 


Q3 WHY 유어플랜?

유어플랜은 10년 이상 수 많은 클라이언트의 검색광고를 

진행하며 탄탄한 노하우와 관리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01  관리비 & 수수료 0원

유어플랜은 클라이언트에게 별도의 관리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실제 사용 예산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저예산 운영 및 구글의 경우 소정의 관리비용이 발생합니다.


02  의무적인 장기 계약 NO

관리 서비스와 성과가 만족스럽지 못하시다면

1개월 단위로 언제든 관리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1개월 단위로 중단이 가능합니다.


03  정직하고 능동적인 제안

단순히 요청대로만 세팅하고 방치하는 것이 아닌

진짜 효율과 성과를 위해 능동적으로 제안드립니다.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유어플랜의 성공입니다.


04  부정클릭 & 유입분석

부정클릭으로 낭비되는 예산을 줄이고

유입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효율을 개선시킵니다.

부정클릭&유입분석은 월 활용 예산 제한이 있습니다.


Q4 영업전화가 오는데.. 뭐죠?

효과가 없는 것을 효과적인 것처럼 속이는 영업 전화, 

유어플랜을 선택하지 않으시더라도 믿고 거르세요!


    

잠깐!

현재 보고 계시는 서비스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쇼핑박스 등의 비딩형 광고를 희망하신다면

우측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Q1   쇼핑몰 검색광고란?

막연한 노출이 아닌, 필요한 제품을 검색한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광고 상품!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이 있다면 투자 대비 효율이 분명한 마케팅입니다!


Q2   어디에 노출이 되나요?

포털사이트와 상품 특성에 따라 노출 위치가 모두 다르지만

 경쟁 입찰을 통해 상위 노출  이 되는 것은 네이버와 구글 2가지 상품 모두 동일합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영역 (상단 및 중간 2~4개)

· 쇼핑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상품 리스팅' 영역 (상단 및 중간 4~8개)

· 진행가능업종 : 대부분의 판매 가능 상품

  구글 스마트 쇼핑

· 통합검색(PC) 페이지의 최상단 “구글쇼핑” 영역, 이미지 영역 기본 5개(최대 30개) 우측 최대 9개

·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기본 2개(최대 30개) / 쇼핑 영역 페이지 내의 “상품 리스트” 영역

· 진행불가업종 : 무기류, 성인인증용품, 공식인증 없는 제품, 무형상품, 직구, 병행수입 제외한 대부분


Q3   WHY 유어플랜?

유어플랜은 10년 가까이 수 많은 클라이언트의 검색광고를 진행하며

탄탄한 노하우와 유어플랜만의 운영 관리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01  관리비 & 수수료 0원

유어플랜은 클라이언트에게 별도의 관리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실제 사용 예산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저예산 운영 및 구글의 경우 소정의 관리비용이 발생합니다.


03  정직하고 능동적인 제안

단순히 요청대로만 세팅하고 방치하는 것이 아닌
진짜 효율과 성과를 위해 능동적으로 제안드립니다.

클라이언트의 성공이 유어플랜의 성공입니다.


02  의무적인 장기 계약 NO

관리 서비스와 성과가 만족스럽지 못하시다면
1개월 단위로 언제든 관리를 중단하실 수 있습니다.

최소 1개월 단위로 중단이 가능합니다.


04  부정클릭 & 유입분석

부정 클릭으로 낭비되는 예산을 줄이고
유입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효율을 개선시킵니다.

부정클릭&유입분석은 월 활용 예산 제한이 있습니다. 



Q4   영업전화가 오는데.. 뭐죠?

효과가 없는 것을 마치 엄청난 효과가 있는 것처럼 교묘하게 설명하는 영업 전화

유어플랜을 선택하지 않으시더라도 해당 영업 전화는 믿고 거르셔야합니다!



YOUR PLAN


 PROCESS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PROCESS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