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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님의 예산에 따라 상품별로 입찰가를 설정하고, 설정된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네이버에서 검수한 후 노출 순위가 결정되기 때문에 상품에 따라 경쟁 업체에 비하여 입찰가나 품질지수가 낮은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상품과 키워드의 연관도가 낮다고 판단된 경우 광고 상품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연동(등록)되어 있는 상품의 카테고리와 상품명 등 상품 정보를 정확히 등록해주시면 연관도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쇼핑몰검색광고의 경우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로 세팅이 완료되며, 영업일을 기준 3일 이내로 광고 검수 및 예산 입금이 완료되면 광고가 진행됩니다.

쇼핑검색광고는 등록된 상품의 카테고리나 정보와 소비자가 검색하는 키워드의 연관성에 따라 자동 노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노출 키워드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수많은 업체가 준비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효과가 좋기 때문이며, 단면적으로만 보더라도 쇼핑 페이지에서 상위노출이 되기 때문에 효과가 나쁠 수 없습니다.

소비자에게 우선적인 선택지가 되었음에도 구매전환률이 낮은건 제품의 매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광고는 입찰가와 검색 키워드의 연관도(검색니즈, 검색 후 구매 패턴 및 카테고리 등의 검색 데이터)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사이트검색광고와 달리 최상위 입찰가로 설정이 되더라도 포털사이트별 노출 기준에 따라 최상위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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