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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와 다음의 경우 대행사 수수료 시스템이 존재하지만, 구글은 대행사 수수료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클라이언트님께 최소한의 수수료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상품이 모두 다르고 통상적인 기준이 없기 때문 5가지 모두 진행하시거나 최대한 많은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산을 분산하여 진행을 하시면서 통계 분석을 통해 예산 가중치를 조정해나가시면 보다 효율적인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유어플랜에서 제작해드린 쇼핑몰이 아니라면 입점 대행은 도와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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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검색광고의 경우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로 세팅이 완료되며, 영업일을 기준 3일 이내로 광고 검수 및 예산 입금이 완료되면 광고가 진행됩니다.

쇼핑검색광고는 등록된 상품의 카테고리나 정보와 소비자가 검색하는 키워드의 연관성에 따라 자동 노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노출 키워드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광고는 입찰가와 검색 키워드의 연관도(검색니즈, 검색 후 구매 패턴 및 카테고리 등의 검색 데이터)에 의해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사이트검색광고와 달리 최상위 입찰가로 설정이 되더라도 포털사이트별 노출 기준에 따라 최상위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랜 | 배희숙 | 619-30-00437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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