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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의 최상단

특별한 UI로 정보 전달이 이루어지는, 브랜딩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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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또는 상품명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신규 유입보다는 브랜딩전환율 상승이 주된 목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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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검색광고는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가 아닌 만큼 인지도가 너무 저조한 경우

투자비용 대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어느 정도 검색량을 먼저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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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검색광고는목적과 활용 가능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 가 있습니다.

※ 다음 이미지와 내용의 출처는 [네이버 광고]와 [카카오 비즈니스 지원센터]입니다.


먼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이 이루어지며,

담당자가 배정되어 각 프로세스별로 필요한 부분들을 알맞게 안내드리며 진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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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매체 및 상품 유형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새롭게 브랜드검색광고가 진행되는 비용 (₩ 99,000)과 동일하며, 광고단가 또한 재산정됩니다.

컨펌이 완료되어 세팅 및 계약이 완료된 광고에 대한 내용 (문구 및 이미지, 메뉴) 수정을 희망하시는 경우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광고주님의 컨펌이 완료되어 세팅 및 계약이 완료된 광고에 대한 광고 기간 및 일정은 원칙적으로 수정이 불가합니다.

다만, 동일한 내용으로 일정 및 기간 수정을 희망하시는 경우 진행중인 광고를 중단하여 재세팅을 도와드리며 5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신청일을 기준으로 3일 이내로 광고 세팅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검수 및 계약까지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브랜드검색광고는 최소 7일에서 최장 90일 단위로 노출하도록 계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90일 이상 장기간 노출을 원하는 경우, 90일 간격으로 새로운 계약을 추가하여 광고를 계속 노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비는 상품 유형, 광고 노출 기간(최소 7일~최대 90일),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기간 조회 수(최근 30일 조회 수) 합계에 따라 산정됩니다.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정확한 광고비용을 담당자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 영역에,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

단, 상단 영역 노출은 보장되지 않으며, 사용자의 검색의도가 달라졌을 경우에는 브랜드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콘텐츠검색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검색 집행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검색을 집행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