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브랜드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의 최상단

특별한 UI로 정보 전달이 이루어지는, 브랜딩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Q2   어떤 효과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또는 상품명 검색 시 

노출이 되기 때문에, 신규 유입보다는 브랜딩전환율 상승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입니다! 


Q3   인지도가 낮아도 괜찮을까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도 검색량(인지도)가 있는 상태에서 진행하는 것이 투자 대비 효율이 좋습니다. 


Q4   어떤 종류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목적과 활용 가능 예산에 따라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각각의 상품이 있으며, 그 중에서도 형식이 나뉘어집니다. 

※ 출처 : ‘네이버 광고’ & ‘카카오 비즈니스 지원센터’

Q1 브랜드 검색광고란?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최상단 영역에
특별한 UI로 노출되는, 브랜딩 최적화 광고입니다! 


Q2 어떤 효과가 있나요? 

직접 연관성이 있는 상호명 또는 상품명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신규유입보다는 브랜딩에 효과적입니다! 


Q3 인지도가 낮아도 괜찮을까요?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검색량(인지도)가 있는 것이 투자대비 효율적입니다! 


Q4 어떤 종류가 있나요? 

목적과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유어플랜에서 추천 구성을 제안드립니다! 

※ 출처 : ‘네이버 광고’ & ‘카카오 비즈니스 지원센터’


YOUR PLAN

PROCESS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PROCESS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