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브랜드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의 최상단

특별한 UI로 정보 전달이 이루어지는, 브랜딩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01

02


Q2   어떤 효과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또는 상품명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신규 유입보다는 브랜딩전환율 상승이 주된 목적입니다!

01

02

03


Q3   인지도가 낮아도 괜찮을까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가 아닌 만큼 인지도가 너무 저조한 경우

투자비용 대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어느정도 검색량을 먼저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con


Q4   어떤 종류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목적과 활용 가능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다음 이미지와 내용의 출처는 [네이버 광고]와 [카카오 비즈니스 지원센터]입니다.

Q1 브랜드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에서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특별한 UI로 정보 전달이 이루어지는, 브랜딩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Q2 어떤 효과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또는 상품명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신규 유입보다는 브랜딩과 전환율 상승이 주된 목적입니다! 


Q3 인지도가 낮아도 괜찮을까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신규 유입을 위한 광고가 아닌 만큼 인지도가 너무 저조한 경우 투자비용 대비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어느정도 검색량을 먼저 확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어떤 종류가 있나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목적과 활용 가능 예산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다음 이미지와 내용의 출처는 [네이버 광고]와 [카카오 비즈니스 지원센터]입니다. 


YOUR PLAN



 PROCESS

 유어플랜을 사칭하는 사례가 많아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01

arrow

02

arrow

03

arrow

04

arrow

05

arrow

06

arrow

07

arrow

08

arrow

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