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이틀배경

01

02

03

01

타이틀배경

01

02

타이틀배경

01

02

타이틀배경

01

02

bar

01

arrow

02

arrow

03

arrow

04

arrow

05

arrow

06

arrow

07

arrow

08

게재위치 타게팅을 통해 희망하시는 채널에서 광고 게재가 활성화 되어 있다면 영상에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유튜브광고는 광고 영상의 길이와 내용에 따라 노출 영역이 상이합니다.

노출 가능 위치로는 ① 유튜브 메인피드 ② 유튜브 동영상 콘텐츠 재생 전/후/중간 ③ 관련동영상 하단 또는 검색결과의 추천 영상이 있습니다.

보고서를 통해 광고기간동안의 날짜별 클릭수 / 노출수 / 조회수 / (노출대비) 클릭률 / 일별 사용된 광고예산을 보고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광고의 경우 진행되는 광고 유형(CPM/CPV 등)이나 사용되는 타게팅에 따라 광고 품질이 결정되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예산만으로는 집행하지 않은 광고에 대한 노출량이나 클릭률을 알 수 없으며 예산이 1,100만원 이상의 경우 일정 조회수가 보장되는 마스트헤드 광고로 집행시 (1,100만원 기준) 3,500,000회 노출량이 보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