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방문체험단 블로그배송체험단 인스타배송체험단
1일 동안 보지 않음 [닫기]
×
×

카카오 배너광고는 클릭률과 노출수가 타게팅 설정이나 기타 다양한 환경적인 요인에 의한 변수가 많기 때문에 미리 수치를 알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1회차 진행 후 보고서 수치를 기반으로 기대 클릭량과 노출수에 맞게 광고예산을 설정하여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는 1,000명 이상, 고객파일은 2,000개 이상의 유효한 광고 식별자 (ADID)를 보유하고 계신 경우 유사타겟을 포함하여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탭, PC 로그인 시 팝업, 채팅창 하단 등 다양한 콘텐츠 소비 영역, 다음 PC와 APP 초기 화면, 주요 서비스 최상단 등 콘텐츠 소비 영역, 카카오스토리 사용시 소식 피드 사이에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 됩니다.

플랜 | 배희숙 | 619-30-00437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82
유어플랜의 자료를 무단 사용하는 광고 대행사들은
별도의 안내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