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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180일 이내의 신제품을 네이버 모바일 검색결과 상단에서 

7일동안 홍보할 수 있는 파급력 높은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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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전자/가전, 스포츠/레저 등의 카테고리 안의 제품들로 진행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의 대표 키워드와 동의어로 판단되는 관련 키워드의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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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의 대표&연관 키워드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된다는 것은 

대표성의 브랜딩엄청난 검색량의 주목도를 얻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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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검색광고는 네이버 대행사 시스템을 통한 별도의 입찰 및 계약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문 대행사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유어플랜은 최선의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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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진행이 이루어지며, 

담당자가 배정되어 각 프로세스별로 필요한 부분들을 알맞게 안내드리며 진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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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딩페이지가 브랜드 소유의 쇼핑몰이어야 하나, 외부 쇼핑몰인 경우 판매자가 브랜드사 본인인 경우 적용 가능합니다. (유통사는 불가합니다) 

광고 시작 이후에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광고 집행 전 취소 시 위약금 99,000원이 발생합니다.)

상품의 카테고리에 따라 진행가능한 광고키워드가 구분되어 있으며, 광고주님의 상품카테고리를 전달해주시면 진행 가능한 광고키워드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출시일 관련 증빙자료가 없으신 경우, 광고 진행이 불가합니다.

광고 클릭시 연결될 홈페이지에서 출시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홈페이지 내 출시일 정보가 없으신 경우에는 하단의 대체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브랜드 소유의 사이트 및 SNS 내 표시

- 매체 보도자료 내 표시

- 타 기관에서 받은 출시 및 제품 등록 허가 등과 관련된 증빙 문서 (날짜 포함)

- 내부 시스템 내 등록된 출고일자

신제품검색광고는 해당 광고키워드 중 전체 검색량의 1/2에 노출되며,

광고주님의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신제품검색 상품 영역이 전체 검색량의 1/2에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재검색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에 타겟팅을 적용한 경우 타겟팅 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노출 중 중도해지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중도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광고는 세팅이 완료된 이후 중도해지시 네이버 광고  규정 상 진행비용의 전액이 위약금으로 부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