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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와 제품 간의 연관도가 적합하다면 단일 브랜드의 특정 제품으로 여러 개 키워드그룹에 입착 및 낙찰 가능합니다 .


예를 들어 보험업종의 A브랜드가 암보험 관련 소재로 집행을 하고자 한다면, 보험업종 전반을 커버하는 키워드 그룹인 ‘보험일반’과 특정 보험 종류를 지칭하는 ‘암보험’에 동시 입찰 가능합니다. 


물론 ‘보험’ 키워드그룹에는 기업PR 소재를 운영하고, ‘암보험’ 키워드그룹에는 암보험 소재를 집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단, 단일 브랜드가 특정 키워드그룹에 중복 입찰은 불가합니다. (ex. ‘무선청소기’ 그룹에 A브랜드의 복수 입찰 불가)

랜딩페이지가 브랜드 소유의 쇼핑몰이어야 하나, 외부 쇼핑몰을 활용하는 경우 해당 쇼핑몰에 광고주님의 업체가 소유자라는 표시가 되어 있다면 가능합니다.

낙찰이 완료 되면 주 단위로 광고를 독점하기 때문에 그 이후에 다시 재입찰을 진행해야 합니다.  

서칭뷰 검색광고 서비스의 경우 광고 진행을 위해 고객님께서 15 초 이상~ 10분 미만의 광고 영상을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또 영상을 클릭했을 때 이동하는 광고주님의 사이트 또한 필요합니다. 


원하신다면 유어플랜의 컨텐츠 제작소 ‘영상제작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신다면 영상제작을 촬영없이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이 완료가 되면 서칭뷰 검색광고 이용 서비스로 단계를 전환하여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영상제작 바로가기]

서칭뷰검색광고는 네이버에서 비공개 최고가 입찰로 진행되는 광고이며, 키워드별 노출량 및 예상 집행량에 따라 네이버에서 입찰최저가 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비공개입찰을 통하여 정해진 최고가로 낙찰됩니다.

개별 키워드 단위 입찰이 아닌 키워드 세트 단위로 입찰이 진행되기 때문에 입찰 및 집행 중 키워드 추가, 삭제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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