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Q1 언론광고란?

네이버와 다음의 뉴스 영역에 정보성 내용을 기반으로 홍보 기사를 송출하는 서비스이며 브랜딩을 목표로 한 마케팅에 있어서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브랜딩에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Q2 온라인 기사만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TV뉴스는 홍보 목적을 가지고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이 아니며, 종이 신문은 인터넷 신문 대비 영향력이 크게 줄어들면서 투자 비용 대비 효율 역시 낮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Q3 어떤 효과가 있나요? 

언론광고의 핵심은 브랜드명 또는 관련 내용 검색 시 검색결과를 점유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Q4 검색결과 점유가 전부인가요? 

브랜드 홈페이지와 다양한 홍보 채널들에 송출 기사를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역시 브랜딩에 효과적인 요소로써 언론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Q5 어떤 언론사로 송출되나요? 

업종과 내용, 언론사의 상황에 따라 시시 각각 송출 비용이 유동적으로 변경되다보니, 제휴되어 있는 100여곳의 언론사 중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송출이 가능한 언론사를 통해 송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6 Why 유어플랜? 

언론 광고 대행사는 정말 많고, 특히나 비용이 천차만별이다보니 대행사 선택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교하면 비교할수록 자연스럽게 유어플랜을 선택하게 되는 6가지 이유!

Q1   언론광고란? 

네이버와 다음의 뉴스 영역에 정보성 내용을 기반으로 홍보 기사를 송출하는 서비스이며

브랜딩을 목표로 한 마케팅에 있어서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브랜딩에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01

02

03

04

05

06


Q2   온라인 기사 송출만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TV뉴스는 홍보 목적을 가지고 활용할 수 있는 채널이 아니며, 종이 신문

인터넷 신문 대비 영향력이 크게 줄어들면서 투자 비용 대비 효율 역시 낮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01


Q3   어떤 효과가 있나요? 

언론광고의 핵심은 브랜드명 또는 관련 내용 검색 시 검색결과를 점유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것이 주된 목적입니다!

01


Q4   검색결과 점유가 전부인가요?

브랜드 홈페이지와 다양한 홍보 채널들에 송출 기사를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이 역시 브랜딩에 효과적인 요소로써 언론 광고를 진행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01


Q5   어떤 언론사로 송출되나요?

업종과 내용, 언론사의 상황에 따라 시시 각각 송출 비용이 유동적으로 변경되다보니,

제휴되어 있는 100여곳의 언론사 중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송출이 가능한 언론사를 통해 송출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01

02


Q6   Why 유어플랜?

언론 광고 대행사는 정말 많고, 특히나 비용이 천차만별이다보니 대행사 선택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교하면 비교할수록 자연스럽게 유어플랜을 선택하게 되는 6가지 이유!

01

02

03

04

05

06

YOUR PLAN



 PROCESS

 유어플랜을 사칭하는 사례가 많아 신청서는 상담 및 업체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

01

arrow

02

arrow

03

arrow

04

arrow

05

arrow

06

arrow

07

arrow

08